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으로 97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Proof' 타이틀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미국, 캐나다, 호주, 프랑스, 스페인, 독일, 덴마크 등 세계 9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Proof'는 미국, 스웨덴, 폴란드, 네덜란드, 일본, 이탈리아 등 6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달려라 방탄', 'For youth' 등 다수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최상단에 줄을 세웠다.

'Yet To Come'은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Alternative) 힙합 장르의 곡. 따뜻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새 앨범 'Proof'에는 'Yet To Come' 등 신곡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역대 앨범의 타이틀곡,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곡과 유닛 곡, 미발매곡, 스페셜 버전 등 3장의 CD에 총 48곡이 수록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 'Yet To Come' 등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