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사진=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제공)
'버가부' (사진=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제공)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신곡의 일부를 최초 오픈하면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POP’과 수록곡 ‘Easy Move’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것은 물론, 데뷔곡 ‘bugAboo’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버가부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자켓 촬영 현장 스케치 필름까지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는가 하면, 한층 펑키해진 비주얼과 힙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POP’은 마치 팝핑캔디의 팝 터지는 듯한 곡의 분위기로 듣는 사람도 팝핑캔디처럼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팝 넘버다. 수록곡 ‘Easy Move’는 뻔한 시야에서 벗어나 새로운 답을 찾아가는 버가부 만의 매력을 담아 전작에 이어 버가부의 한계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데뷔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버가부는 데뷔 한 달 만에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조회수 총 1억 8천 만 뷰를 돌파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했다. 앞으로 버가부는 ‘글로벌 루키’로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K-POP 주역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한편,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180도 달라진 짜릿한 매력을 예고한 버가부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싱글 2집 ‘POP’의 전곡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