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가장 강다니엘다운 노래로 돌아온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에 'Upside Down(업사이드 다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타이틀곡의 키포인트 부분이다.

'거꾸로 돌려 모든 걸'이란 노랫말과 함께 시작된 영상은 '업사이드 다운'의 매력을 집약했다. 스트릿 비보잉 퍼포먼스가 빠르고 역동적으로 표현됐다. 강다니엘만의 경쾌하고 밝으면서 컬러풀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제자리에서 공중 360도 회전하는 고난이도 '레인보우'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운드 역시 시원하고 신나는 팝 라인이 매료시켰다. 기타와 드라이빙 신스 패드가 극적인 요소를 더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에 대해 "또렷한 로즈 피아노와 묵직한 기타 사운드가 공존하는 흥미로운 곡"이라며 "아울러 드럼, 휘파람, 박수 소리를 믹스해 신선하고 특별한 리듬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티저 끝무렵, 강다니엘이 거꾸로 된 세상 위에서 터닝 스텝을 밟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음악 만큼이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강다니엘이 1년 1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 '더 스토리(The Story)'는 총 10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물론 트랙비디오만 세 곡을 제작해 앨범 전체의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강다니엘의 첫 정규앨범 '더 스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