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가수 승국이가 약 3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국이는 오는 23일 신곡 ‘검문할게요’를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번 신곡 ‘검문할게요’는 승국이가 지난 2019년 발매한 데뷔곡 ‘대세남’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흥과 더불어 구성진 음색을 들려준다.

특히 데뷔 당시 ‘임창정 제자’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승국이는 이번 ‘검문할게요’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의 트로트는 물론,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보컬로 리스너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또한,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내가 저지른 사랑’,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멧돼지와 데뷔곡 ‘대세남’에 이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승국이는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직접 모든 프로듀싱을 맡은 ‘대세남’으로 데뷔, 이후 KBS2 ‘불후의 명곡’,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감과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데뷔 전부터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트로트 가수’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승국이가 약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만큼 그가 다시 한번 ‘대세남’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승국이는 23일 신곡 ‘검문할게요’를 발매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