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고양 킨택스서 공연
새 앨범 차트 줄 세우기 '성공'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 /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드디어 시작된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는 6일 오후 7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며, 역대급 공연 퀄리티와 스케일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이 실시간 차트 1위부터 전곡 줄 세우기, 국내외 선주문 100만장 돌파, 가온 Retail Album Chart(리테일 앨범 차트) 1위 기록 등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로 남자 솔로 가수로서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만큼, 콘서트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와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어떤 무대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지 관심도 쏠리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은 물론, 이전과는 180도 다른 신선한 매력을 대방출하며 듣고 보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임영웅 역시 콘서트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고, 노래와 비주얼, 감성과 함께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의 연속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까지 쌓는다.

5월을 ‘히어로의 달’로 만들고 있는 임영웅의 고양 콘서트는 7일 오후 6시, 8일 오후 5시에 계속된다.

한편 임영웅은 4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3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2위를 기록했다 .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달 17일 오후 6시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을 발표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을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지난 2일 컴백했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선공개돼 큰 사랑을 받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1번 트랙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임영웅 유튜브 콘텐츠 ‘리 로드’(Re;load) 1화에서 소개된 ‘보금자리’와 ‘A bientot’(아비앙또) 등 12개의 다채로운 곡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