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라수마나라' (사진=(주)블렌딩 제공)
'안나라수마나라' (사진=(주)블렌딩 제공)


환상적인 분위기를 예고하는 '안나라수마나라'의 OST 전곡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은 5월 4일 '안나라수마나라' OST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블렌딩은 앞선 4월 28일 '안나라수마나라' OST 중 1개 트랙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를 선공개하며 웅장하고 가슴 설레는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선공개곡을 통해 '판타지 뮤직 드라마'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OST를 예고하며 시리즈 공개 전부터 전체 OST 넘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음원은 5월 6일 시리즈 전체 공개와 함께 발매되는 '안나라수마나라' OST에 수록 예정인 12개의 송 트랙이다. 각각의 곡은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등 출연 배우들이 직접 가창에 참여한 음원들로, 프리뷰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각 트랙들은 한 편의 동화 같은 세계로 초대하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음악적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또한 프리뷰 영상에서 공개된 곡 제목들과 가사를 통해 스토리 라인에 따른 감정의 흐름까지 미리 만나 볼 수 있어, 며칠 남지 않은 '안나라수마나라' 공개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될 전망이다.


프리 프로덕션부터 약 2년간의 음악 제작 기간을 거쳐 선보이는 '안나라수마나라'의 음악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등의 작품을 통해 마음을 울리는 감동을 전달했던 박성일 음악감독을 비롯한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최고로 끌어올렸다.


극의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오케스트레이션에는 체코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Czech National Symphony Orchestra)에서 약 70명의 풀 편성으로 참여하여 듣는 이들로 하여금 그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시리즈 전체는 오는 5월 6일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 전체 OST 넘버는 오는 5월 6일 '안나라수마나라' 전세계 공개와 동시에 정식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