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출신 라늬, 오늘(29일) 신곡 '사랑이 떠나간 자리' 공개…MV 강은탁 출연

'몽땅몽땅', '빵야빵야'로 알려진 LPG 출신 라늬가 신곡 '사랑이 떠나간 자리'를 발매했다.


라늬는 29일 신곡 '사랑이 떠나간 자리'를 공개했다. 라늬는 전 곡과 달리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탱고 트롯 발라드에 도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 '사랑이 떠나간 자리'는 다수의 드라마 OST와 쿨, 장윤정, 조항조 등 수많은 탑 가수들과 작업해온 프로듀서 겸 작곡가 기호가 작곡에 참여했다. 쉽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를 담은 슬픈 가사의 곡으로, 작곡가 기호와 작사를 맡은 라늬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중독성 강한 노래이다.


또 피처링은 더블원제로 래퍼 제트가 참여한 가운데, 뮤직비디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출신 감독이자 포미닛, 비스트, 헤일로, 허각 등의 탑 아티스트와 작업한 제트 프로덕션 김종훈 감독이 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했던 배우 강은탁이 출연해 라늬와 호흡을 맞춘다.


라늬는 "이번 싱글 앨범에 공을 많이 들여 대중분들께 귀 힐링 마음 힐링 선물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라늬의 신곡 '사랑이 떠나간 자리'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9일 공개됐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