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최성은, 입 맞췄다…직접 부른 '안나라수마나라' OST 28일 선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이 오는 28일 선공개된다.

26일 '안나라수마나라' OST 제작사 주식회사 블렌딩에 따르면 극중 주인공인 지창욱, 최성은이 직접 부른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가 본편 공개에 앞선 28일 대중들을 먼저 찾아간다.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시리즈 전체는 오는 5월 6일 전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본편 공개에 앞서 선보이는 OST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는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과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윤아이의 서사의 정점에 있는 듀엣 넘버다.

음악 감독 박성일과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그간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는 곡들로 깊은 인상을 남긴 두 작가가 만나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음원 출시에 하루 앞선 4월 27일 공개되는 프리뷰 영상에는 ‘아저씨, 마술을 믿으세요?’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일부 가사가 함께 공개되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