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치열이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를 포함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TEN2 ENTERTAINMENT)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시작으로 '안겨온다(Falling In Love)',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Once Again)', 'Eyes On Me', '사랑은 이별이었다(Love Is...)'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황치열은 수록곡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 작사·작곡, 'Eyes On Me' 작사에 참여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황치열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잔잔하게 일렁이는 스트링 선율과 더해져 감정선을 한층 증폭시킨다. 황치열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듬뿍 담인 '명품 이별송' 탄생을 기대케한다.


황치열은 컴백에 앞서 오는 4월 29일~5월 1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에서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를 최초 공개한다.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청음회 형식으로 기획된 이번 공연에서, 황치열은 신곡 최초 공개를 비롯해 다채로운 팬 소통 이벤트로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황치열의 미니 4집 'By My Side'는 허전했던 내 옆에 빈자리를 채워준 모든 것들이 항상 곁에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앨범이다. 황치열이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자작곡 수록 등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만든 앨범이다.


한편 황치열의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는 오는 5월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