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뚱' (사진=뮤비 영상 캡처)
'부끄뚱' (사진=뮤비 영상 캡처)


'부끄뚱' 문세윤이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오후 6시 스튜디오 피넛버터 유튜브 채널에는 '부끄뚱' 문세윤의 새 싱글 '쑥맥(feat. 최유정(Weki Mek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최유정의 청량하면서도 발랄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문세윤(부끄뚱)과 최유정이 부끄러운 듯 서로 시선을 피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핑크색으로 변신한 문세윤(부끄뚱)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는 최유정의 잔망스러운 표정 연기는 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하며 신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특히 티저와 함께 공개된 '쑥맥'의 음원 일부 역시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신곡 '쑥맥'은 문세윤(부끄뚱)의 가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에 이어 또 한 번 라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앞서 핑크빛 케미스트리가 가득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문세윤은 최유정의 손을 잡고 '부캐' 부끄뚱으로 8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초특급 신인'의 탄생을 알린 문세윤(부끄뚱)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로운 봄 캐럴 등장을 알릴 문세윤(부끄뚱)의 새 싱글 '쑥맥(feat. 최유정(Weki Meki))'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