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연상 콘셉트
카리스마·강렬 에너지 발산
강다니엘, 29일 신곡 '레디 투 라이드' 발매…커버 이미지·스케줄러 동시 오픈


유니버스가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2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29일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강다니엘의 신곡 ‘레디 투 라이드(Ready to ri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2일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커버 이미지 및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커버 이미지 속 강다니엘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우주를 연상케 하는 미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24일 ‘레디 투 라이드’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콘셉트 트레일러, 2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유니버스는 지난해 5월 강다니엘의 ‘아우터 스페이스 (Feat. 로꼬)’를 발매하며 시너지를 한 차례 입증했다.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 2위 최상위권 진입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말레이시아, 대만, 아랍에미리트, 홍콩, 칠레에서 1위, 호주 3위 등을 석권하며 총 15개 국가 및 지역 차트를 휩쓸었다.

한편, 신곡 강다니엘 ‘레디 투 라이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