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네이션
/사진제공=피네이션
3년 만에 가수 싸이와 수지의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벗는다.

2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싸이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하는 정규 9집 '싸다9'의 3번 트랙 'Celeb(셀럽)'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Celeb'은 지난 2019년 여름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싸이 흠뻑쇼 - Summer Swag 2019'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뮤직비디오로 소개됐던 신곡. 당시 수지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수지는 짧은 등장에도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싸이와 함께 'Celeb' 노래에 맞춰 중독성 강한 댄스를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피네이션
/사진제공=피네이션
'Celeb'은 3년 전 싸이와 지코가 함께 작사, 작곡한 트랙. 곧 베일을 벗을 싸이와 지코, 수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싸이는 정규 9집 '싸다9'를 통해 5년 만에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완성도의 다채로운 12곡이 수록되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싸다9'의 메인 타이틀곡과 6번 트랙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한편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는 4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