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진=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송가인 (사진=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가수 송가인이 ‘비 내리는 금강산’의 컴백을 앞두고 ‘트로트 여왕’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늘(18일) 송가인 3집 앨범 ‘연가’(戀歌)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트로트 여왕’ 다운 품격있고 우아한 모습이었다.

송가인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는 ‘트로트 여왕’의 팔색조 매력이 담겼다. 트로트계의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했다. 목걸이, 귀걸이 등 화려한 악세서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당당하고 강렬한 포스를 뽐냈다.

표정 연기 또한 환상적이었다. 검정 드레스를 입은 송가인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정을 전했다. 머리 위에 꽃이 필 듯한 나무를 얹고 있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신보 ‘연가’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켰다.

송가인의 ‘연가’는 지난 2020년 12월에 발매한 ‘몽(夢)’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정통 트로트 앨범으로 팬(어게인)들과 트로트를 사랑하는 리스너를 향한 애정을 10곡에 모두 담았다.

송가인은 ‘동백아가씨’의 작곡가 故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을 타이틀곡으로 선정,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충재 작곡가의 ‘기억 저편에’를 더블 타이틀로 택해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