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가사를 스포일러했다.

10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일 정동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정동원의 자필로 가사 일부가 적혀 있다.

정동원은 편지지로 된 이미지 위에 '고운님 닮은 아지랑이 꽃 / 내 맘에 가득 나풀거리네 / 닻이 없는 밤배 그리움을 싣고 / 둥실둥실 그 꿈속을 떠다니고파'라는 가사를 담았다. 이는 한 편의 시를 떠오르게 하는 감성적인 가사와 정동원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떤 시너지를 펼칠지 관심을 집중시키게 했다.

앞서 정동원은 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두 가지 버전의 이미지 티저, Question 편과 Answer 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또한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신곡 무대부터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손편지'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