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러블리 바이브가 올봄을 물들이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의 타이틀곡 'Real Lov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더욱 성숙하고 로맨틱해진 매력을 담은 'Real Love'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각자의 개성을 담은 캐주얼한 사복 스타일링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오마이걸의 리얼한 연습 현장이 시선을 제대로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콘셉트 몰입도와 자로 잰 듯 맞아떨어지는 안무 디테일, 다채로운 표정 연기에서는 신곡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무 사이사이 힘찬 추임새로 에너지를 북돋우는가 하면 재치 있는 즉흥 포인트 동작 체인지 등으로오마이걸 표 긍정 에너지까지 엿보여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특별한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적인 브라스에 오마이걸의 무르익은 감성을 담았다.

이처럼 더욱 성숙해진 음악 세계로 다시 돌아온 오마이걸은 '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오른 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 달성으로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고, 유튜브 국내 인기 뮤직비디오 상위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30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해 ''미라클 인터내셔널' 7주년 창립 기념일 by. 마케팅팀 오마이걸'을 개최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