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래미 어워드 공식 SNS
사진=그래미 어워드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트로피와 인연이 없었다.

4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제64회 그래미 어워드가 개최됐다. 이번 그래미 어워드는 Mnet을 통해 방송됐다.

방탄소년단은 '버터(Butter)'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레인 온 미(Rain on Me)'로 방탄소년단과 경쟁한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가 지난해 해당 부문 트로피 주인공이 됐다. 올해 방탄소년단은 토니 베넷&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베니 블랑코, 콜드플레이, 도자 캣&시저와 함께 경쟁했다.

트로피의 주인공은 도자 캣&시저였다. 도자 캣은 "인생에서 이렇게 빨리 화장실을 갔다 온 적이 없었다.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우리 가족, 팀에게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없었으면 나도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함께 한 시저에게 모든 공을 돌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건 저한테 굉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도 도자 캣&시저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