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또 1000만뷰 기록…36번째 영상은 '홍랑'
가수 임영웅이 부른 '홍랑' 영상이 36번째로 1000만 뷰 영상으로 기록됐다.

2020년 12월 1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뽕숭아학당'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일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홍랑'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섬세한 그의 가창력이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임영웅은 3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3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기부 했다.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전했다,

영웅시대 팬들도 11일 아침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6000만 원을 기부 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지난달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대중의 기대감을 고조 시켰고,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에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영웅의 뒷모습과 일정이 함께 담겨 있었다.

첫 공연지는 5월 6일 고양.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총 21회 대규모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