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힐OST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킬힐OST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하진이 ‘킬힐’ 새 OST에 참여한다.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주연을 맡은 tvN 수목드라마 ‘킬힐’이 새 OST로 하진이 부른 ‘DEVILLL’을 3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킬힐’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연일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킬힐’의 세 번째 OST ‘DEVILLL’에 하진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DEVILLL’은 얼터네이티브 락 스타일의 강렬한 기타 리프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중 우현(김하늘 분), 모란(이혜영 분), 옥선(김성령 분), 세 여자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라도 성공하고 싶은 욕망을 담은 곡으로, 주요 대립 장면에 흐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주술을 거는 듯한 후렴구와 악마의 속삭임 같은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이다. 이 곡을 가창한 하진은 그동안 ‘스카이캐슬’, ‘펜트하우스’ 등의 OST를 통해 여성들의 치열한 욕망과 광기를 표현해온만큼, ‘킬힐’에서도 드라마 스토리와 어우러져 극의 감정선을 극대화하고 있다.


하진이 부른 ‘킬힐’ OST Part 3 ‘DEVILLL’은 3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로,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김재철 등이 출연한다.


‘킬힐’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