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미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효정, 미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과 미미가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에 대해 언급했다.

오마이걸은 28일 오후 정규 2집 'Real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2019년 발표한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이후 약 3년 만에 내는 정규 앨범. 오마이걸의 눈부신 성장과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이 만나 달콤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각종 음원 차트, 연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경신하는 신기록을 세우기도.

이날 효정은 "걸그룹 중에 최장기간을 기록했다고 하니까 저희는 믿어지지 않았다. 저희 노래가 나올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 책임감으로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더 합을 맞춰서 해보겠다"고 말했다.

미미는 "우선은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저희가 늘 꾸준하게 최선을 다해왔기 때문에 많은 분이 사랑해주는 게 아닐까 감히 말씀드린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오마이걸 앞으로도 더 초심으로 돌아가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