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지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승희, 지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이 정규 2집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28일 오후 정규 2집 'Real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2019년 발표한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이후 약 3년 만에 내는 정규 앨범. 오마이걸의 눈부신 성장과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주위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그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이 만나 달콤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Drip', 'Eden', 'Replay', 'Parachute', 'Kiss & Fix', 'Blink', 'Dear Rose', 'Sailing Heart (항해)', 'Real Love (INST.)' 등 10곡이 수록됐다.

이날 승희는 "정규 2집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영광이다. 오마이걸이 어떤 음악에 도전했는지,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는지 앨범에 가득 담았다. 한 곡 한 곡 귀를 기울여 들어 달라"고 말했다.

지호는 "아무래도 저희가 약 3년 만에 정규 2집으로 돌아오다 보니까 감회가 새롭다. 요즘에는 정규 앨범을 낸다는 거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다"며 "2집을 내게 돼서 더 감사한 마음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분이 사랑해주고 좋아해 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