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Real Love' 무드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 타이틀곡 'Real Love'의 무드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불 꺼진 카페의 문을 여는 미미의 뒷모습 위로 '7 HOURS AGO, IN THE CAFE'라는 문구가 나타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텅 빈 카페에서 무료한 표정을 지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린과 카페 내부의 가장자리에 마련된 작은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잡는 미미의 모습이 나른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두 사람의 스타일링마저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 레트로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가득 풍긴다. 더불어 영상의 말미 누군가 카페 구석에 있는 주크박스로 다가가 버튼을 누르고 마무리된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성공시키며 각종 음원 차트, 연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최정상급 걸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우기도.

그뿐만 아니라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을 수상했다.

한편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