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T1419의 신곡 '에델바이스(EDELWEISS)'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에델바이스'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T1419 멤버들은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멤버들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벗고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을 자랑한다. 아홉 멤버들은 한 공간에 모여 앉아 에델바이스 꽃을 그리며 팬덤 '에델바이스'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T1419의 신곡 '에델바이스'는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과 함께 순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싶은 소망을 담아냈다.

T1419는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데뷔했다.

지난 9일에는 미니 앨범 'OUR TEEN:BLUE SIDE(아워 틴:블루 사이드)'으로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3월 둘째 주 Top Albums Sales(탑 앨범 판매량) 차트와 Hot Album(핫 앨범) 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바 있다.

한편 T1419의 신곡 '에델바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