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사람들' OST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기상청 사람들' OST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감성적인 음색으로 ‘OST 강자’로 발돋움한 가수 펀치가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 OST에 참여한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펀치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를 발매한다.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는 극중 날씨만큼이나 예측이 어려운 진하경(박민영 분)과 이시우(송강 분)의 연애 전선 속에서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애정 어린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나지막이 부드럽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펀치의 매력적인 음색과 어우러져 편안한 감동을 선사한다.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고 있는 ‘하슈커플’에게 비 온 뒤 땅이 단단히 굳어지듯 더욱 견고해질 관계를 응원하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앞날을 기대케 한다.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는 드라마의 음악감독 개미와 JTBC ‘런 온’, 카카오TV ‘아직 낫서른’ 등의 OST를 작업한 작사가 가들, 그리고 크러쉬, 카더가든, 폴킴 등의 아티스트들과 좋은 호흡을 맞춘 대세 작곡가 HYUNKI가 합세해 감성을 완벽하게 더하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가수 펀치는 KBS2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tvN ’호텔 델루나’,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부터 싱글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까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굳게 입지를 다졌다.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박민영과 송강, 윤박(한기준 역)과 유라(채유진 역)의 종잡을 수 없는 관계성이 계속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회 화제성과 경쟁력의 지표로 꼽히는 2049 타깃 시청률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한편 펀치가 참여한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Part.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Punch)’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