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진=텐아시아 DB
송가인 /사진=텐아시아 DB
가수 송가인이 2022년 첫 단독 콘서트 시작 지역을 서울, 인천, 광주, 대구로 압축했다.

1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의 2022년 첫 투어 콘서트는 서울, 인천, 광주, 대구까지 총 네 곳의 지역 중 한 곳에서 공연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송가인의 2022년 첫 단독 콘서트는 기존 15개 도시 중 팬들과 지역 여건을 고려해 서울, 인천, 광주, 대구 중 한 곳에서 첫 번째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송가인은 팬들과 주위의 의견을 취합해 콘서트 일정 발표보다 약 일주일가량 먼저 첫 번째 후보 도시를 발표하게 됐다. 송가인은 주요 관객이 중, 장년층인 만큼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최종 장소를 오는 23일에 발표할 계획이다.

앞서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와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2019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역대급 스케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해당 공연은 CGV와 JTBC에서 실황 영상으로 상영됐다.

그간 선보인 모든 공연에서 매진 신화는 물론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가창력과 장악력을 보여준 송가인이 이번 2022년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어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