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진제공=포켓돌 스튜디오
송가인 /사진제공=포켓돌 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2022년 첫 단독 콘서트 일정을 발표한다.

14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이 오는 3월 23일 2022년 단독 콘서트 일정을 전격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과 주위의 의견을 모두 취합한 후 올해 첫 번째 콘서트가 진행될 장소와 시간 등 세부 사안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송가인의 주요 팬층이 중, 장년층인 만큼 팬들의 건강과 안전, 정부와 질병 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을 고려해 3월 23일 최종 콘서트 일정을 결정, 발표할 계획이다.

앞서 송가인은 2019년에 진행된 경희대 평화의 전당 단독 콘서트에서 오케스트라, 사물놀이 패 등이 등장하며 역대급 스케일로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가 개봉했으며, 지난해 추석 연휴에는 JTBC에서도 방영됐다.

뿐만 아니라 MBC에서는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방영하기도 했으며, 올해는 KBS 2TV에서 설 특집 프로그램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를 통해 트로트가 아닌 국악, 판소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앞으로 진행될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콘서트형 가수로 자리매김한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를 1년 전부터 기획했다.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위로와 기쁨, 즐거움을 모두 전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 전망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