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블리처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핫 루키’ 블리처스(BLITZERS)가 전설의 아이돌 H.O.T.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 12일, KBS WORLD TV ‘버추얼가요톱10’을 통해 H.O.T.의 ‘전사의 후예’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리처스는 의상부터 헤어, 액세서리까지 90년대를 완벽히 재현한 고퀄리티 스타일링으로 당찬 에너지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블리처스는 하나가 된 듯한 완벽한 파워풀 군무에 수준급 보컬 실력과 패기 넘치는 에너지로 흡인력 있는 무대를 선사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리처스는 최근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개최하고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등 총 6개 도시를 방문하며 첫 미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화려한 첫 미국 투어 뿐만 아니라 미국 대중에게 한 발짝 다가가는 버스킹 이벤트 등으로 현지 매체 올케이팝(allkpop)과 국제 음악 사이트 케이팝 콘서트(KPOP CONCERTS)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글로벌 인기를 탄탄히 쌓아올리며 ‘핫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