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보이그룹 나인아이, 데뷔 앨범 타이틀 포스터 공개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데뷔 앨범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데뷔를 앞둔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데뷔 앨범 타이틀 및 타이틀곡명이 최초 공개됐다. 나인아이의 데뷔곡은 ‘평행 우주’를 뜻하는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알리는 첫 앨범인 만큼 나인아이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담은 음악으로 꽉 채워질 예정이다.

릴리즈 정보와 함께 담긴 우주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 형태의 독특한 오브제와 의문의 데이터 넘버들, 미래적인 타이포 디자인이 어우러져 나인아이가 선보일 첫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나인아이는 멤버 별 상세 프로필이 기재된 iNFORMATION 이미지를 시작으로, 데뷔 D-DAY 포스터,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세계관 영상 등을 순차 공개했다.

나인아이는 가수 박선주, 나윤권, 키썸, 허찬미 등이 소속된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이다.

최근 나인아이는 데뷔 전부터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 수원 KT 소닉붐 프로농구 홈경기 시투와 하프타임 공연에 참여, 첫 공식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나인아이만의 뛰어난 팀워크와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커버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기대를 끌어올렸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