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브레이브걸스 민영, 코로나 확진…유정·은지 신속항원 '양성'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이 코로나에 확진됐다.

12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멤버 민영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유정, 은지는 신속 항원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알렸다.

민영은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나 지난 11일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실시했다. 유정, 은지 또한 선제적으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하였고 양성 반응을 보여 현재 숙소에서 대기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민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재택 치료 중에 "이라며 "유나는 자가 진단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며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고 있으나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컨디션을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 걸스는 오는 14일 새 앨범 'THANK YOU'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멤버의 코로나 확진으로 당일 예정된 미디어 쇼케이스만 연기됐고, 발매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유정, 은지는 신속 항원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민영은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나 어제 오후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정, 은지 또한 선제적으로 신속 항원 검사를 실시하였고 양성 반응을 보여 현재 숙소에서 대기 중에 있습니다.

현재 민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재택 치료 중에 있습니다.

유나는 자가 진단키트 검사 결과 음성이며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고 있으나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컨디션을 확인하겠습니다. 이에 브레이브걸스는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적극 협조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