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김준수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다.

10일 김준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을 발표를 앞두고 가수로서 반가운 컴백을 알리는 김준수가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에 이어 해당 공연의 실시간 온라인 중계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콘서트 전체 일정의 온라인 스트리밍 진행을 결정한 것. 지난해 연말 콘서트 실황 중계 결정에 이어 이번 공연까지 팬들을 생각하는 김준수만의 특급 배려가 돋보인다.

김준수의 이번 오프라인 공연 콘서트 ''KIMJUNSU 2022 CONCERT 'DIMENSION''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개최되어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김준수 대면 콘서트의 온라인 중계권 시청 및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정오 각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 공지 될 예정이며, 오후 6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앞서 김준수는 콘셉트 포토와 콘서트 무빙 포스터, 비주얼 필름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김준수 신보는 그가 새롭게 그려나가는 음악적 세계관을 ‘차원’이라는 주제로 녹여낸 앨범으로, 지금까지 김준수와 같은 차원에서 함께했고, 계속해서 함께할 이들에게 진실한 스토리텔링으로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 타이틀곡 'HANA(하나)'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기억들을 함께 공유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