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가 약 7개월 만의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위클리는 7일 오후 싱글 앨범 '플레이 게임: 어퀘이크(Play Game : AWAK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Play Game : AWAKE'는 위클리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위클리는 지난해 8월 '플레이 게임: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멤버 신지윤은 큰 긴장과 불안 증세를 호소해 치료와 회복에 집중, 이번 활동은 신지윤을 제외한 6인 체제로 진행된다.

이날 멤버 수진은 "그동안 저희 위클리가 에너지 가득하고 통통튀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 이번 'Play Game : AWAKEK'를 통해 K하이틴에서 한 걸음 나아가 강렬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저희 역시 이번 컴백을 기다렸다"고 말했다.

먼데이는 "저희는 물론이고 데일리(팬클럽 이름)분들까지도 기대를 많이 해주셨다. 저희 멤버들이 지금 많이 떨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위클리가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위클리 'Play Game : AWAK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