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ORE VISION
사진제공=MORE VISION
가수 박재범이 아이유(IU)와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7일 박재범의 새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ANADARA(가나다라)' 앨범 커버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GANADARA(가나다라)' 곡명이 하트 모양을 따라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로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로 아이유의 이름이 깜짝 공개됐다.

'GANADARA(가나다라)'는 박재범이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하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인다. 박재범은 아이유와 함께 컬래버,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음악적 역량과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아이유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을 포함한 3관왕을 석권했다. 이어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음반제작상을 비롯한 5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박재범 역시 레이블 AOMG와 H1GHR MUSIC 설립,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상'과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수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 아시아인 최초로 JAY-Z 레이블 'Roc Nation'과의 전속 계약, 최근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 론칭 등 다채롭고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두 아티스트의 첫 만남인 만큼 'GANADARA(가나다라)'를 통해 선사할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GANADARA(가나다라)'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