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0개 도시 15회 규모의 새 월드투어 'MANIAC'(매니악)을 개최한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곡 'MANIAC'과 동명인 두 번째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6월 11일~12일(이하 현지시간) 일본 고베, 18일~19일 도쿄, 29일 미국 뉴어크, 7월 1일 시카고, 3일 애틀랜타, 6일 포트워스, 9일 로스앤젤레스, 12일 오클랜드, 14일 시애틀, 26일~27일 일본 도쿄까지 10개 도시 15회 규모의 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AND MORE(앤드 모어)'라는 문구로 10개 지역 이외에 추가 공연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은 2019년 11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포문을 연 첫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그 사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며 'K팝 4세대 선두주자'로 우뚝 선 스트레이 키즈는 오랜만에 만나는 글로벌 팬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매력을 뽐내며 긴 기다림에 보답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월 12일과 13일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마지막 공연에서 오는 3월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발매 소식을 전해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4월부터는 새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국내외 관객들과 만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3월 18일 오후 1시 새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을 발매하고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 신곡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스트레이 키즈의 유일무이한 개성과 신선한 매력을 품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