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펑키스튜디오)
(사진=펑키스튜디오)

MBC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가 모든 음악 방송을 섭렵한다.


클라씨(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박보은, 김리원, 윤채원)는 오는 6일과 8일 SBS ‘인기가요’와 SBS MTV ‘더쇼(THE SHOW)’에 연이어 출연한다. 이로써 클라씨는 정식 데뷔 전 이례적으로 공중파 음악방송인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는 물론, 케이블 채널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과 ‘더쇼’까지 모두 출연하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클라씨는 SBS ‘인기가요’와 SBS MTV '더쇼(THE SHOW)'에서도 ‘SURPRISE’(서프라이즈) 무대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SURPRISE’는 숨겨왔던 자신만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더욱더 멋지게 변화할 앞으로의 모습을 담은 어반 힙합 트랙 곡이다.


앞서, 클라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을 향한 깜짝 선물로 ‘SURPRISE’(서프라이즈) 안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무빙 캠 버전으로 클라씨 멤버들의 파워풀한 춤사위가 디테일하게 담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라씨는 6일 SBS ‘인기가요’와 8일 SBS MTV ‘더쇼(THE SHOW)’에 출연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