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MANIAC'(매니악)으로 컴백한다.

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MANIAC'을 비롯해 '거미줄', 'Charmer'(차머), '땡', 'Lonely St.'(론리 스트리트), '피어난다 (방찬, 리노, 승민, 아이엔)', 'Muddy Water (창빈, 현진, 한, 필릭스)'(머디 워터)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MANIAC'은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함께 작업해 마라맛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과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노래다. 스트레이 키즈의 뚜렷한 개성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담아 국내외 K팝 팬들을 열광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쓰리라차를 주축으로 리노, 현진, 필릭스, 승민, 아이엔까지 멤버 전원이 신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스트레이 키즈가 가진 특색을 살렸다. 꾸준히 앨범 작업에 참여해 음악성을 키우고, 스스로 만든 노래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룬 이들의 신작에 열렬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달라스케이(DallasK), 트리피 (Trippy), 준이(JUN2), 니코 영(Nickko Young), 밀리언보이(Millionboy) 등 유수의 작가진이 손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12월 발매한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고퀄리티 미니 앨범을 선보인다. 지난해 정규 2집 'NOEASY'(노이지)로 'JYP 최초 밀리언셀링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인기 가속 페달을 밟고 K팝 중심에 선 이들은 신보 'ODDINARY'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은 오는 18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