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9엔터테인먼트)
(사진=C9엔터테인먼트)
가수 윤하가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오는 3월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윤하가 3월 중 정규 6집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을 발매한다"라며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윤하는 지난해 11월 4년 만의 정규 6집 'END THEORY'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별의 조각'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P.R.R.W.', '물의 여행', '나는 계획이 있다', '오르트구름', '반짝, 빛을 내', 'Truly(트룰리)', 'Savior(세이비어)', '잘 지내', '6년 230일', '하나의 달'에 이르기까지 총 11개에 달하는 전 수록곡이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믿고 듣는 대표 보컬리스트의 파워를 증명했다.

또 다큐멘터리 'Stardust Mission 윤하 6th : 1년의 기록'을 통해 'END THEORY'의 작업기를 공개할 정도로 많은 애정을 드러낸 윤하는 약 4개월 만에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와 'END THEORY'의 연장선에 있는 곡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은 3월 개최되는 '2022 윤하 앙코르 콘서트 '에서 선공개한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단독 콘서트 'END THEORY'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개최를 결정한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윤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겨주며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2022 윤하 앙코르 콘서트 '은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