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버스
사진제공=위버스
가수 이진혁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한다.

21일 위버스는 "이날 이진혁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진혁은 팬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위버스는 이진혁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진혁 커뮤니티 오픈 일에 맞춰 이진혁의 공식 팬덤 브이단을 위한 공식 멤버십도 오픈할 예정이다.

멤버십은 전용 독점 콘텐츠, 상품 구매 기회, 공연 티켓 선예매 및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팬 경험을 지원할 계획이다.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남춘풍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