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사진제공=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가수 김희재가 '그리고 별, 그대'로 전국 팬콘서트 대미를 장식한다.

18일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그리고 별, 그대'가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다.

앞서 김희재는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구, 성남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그리고 별, 그대'는 더욱 풍성해진 공연으로 남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희재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 희랑별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다양한 레퍼토리의 무대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김희재는 '별, 그대' 티켓 오픈 당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약 4개월간 이어진 '별, 그대'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앵콜 공연으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김희재는 지난해 11월 전국투어 일정 속에서도 신곡 '별, 그대'를 발매하며 꾸준히 팬사랑을 드러냈다. 그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최근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 가창 소식을 전한 김희재는 극중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