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가 키치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담은 스토리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두 번째 스토리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화려한 컬러의 케이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오렌지빛 체크무늬 테이블보와 쨍한 색감의 독특한 소품들이 레트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원호는 보랏빛 프릴 셔츠와 여러 개의 진주 목걸이를 레이어드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한 채 어딘가에 누운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입술만 살짝 드러난 독특한 구도가 원호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강조하는 동시에 유니크하면서도 펑키한 무드를 자아내며 '옵세션'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아낸 스토리 포토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원호는 약 5개월 만의 첫 싱글 '옵세션'으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원호의 한층 더 뚜렷해진 음악 색과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옵세션'은 타이틀곡 '아이 온 유' 등 원호만의 부드럽지만 단단한 보컬과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로 채워져 있어 글로벌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