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예준 제공)
(사진=이예준 제공)



가수 이예준이 '아임라이브 (I'm Live)'와 함께 특별한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이예준은 9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V LIVE 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아임라이브 (I'm Live)'에 출연해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이예준은 최근 발매한 신곡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비롯해 '미친 소리', '넌 나의 20대였어', '다시 만날까 봐',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등의 곡을 부른다.


'아임 라이브'가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공연 콘텐츠인 만큼 이예준이 탄탄한 가창력과 구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예준이 지난달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를 발매하고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음원 파워를 발휘하며 2022년 뜻깊은 활동을 시작했다.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는 현재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순항 중이다.


지난해 연말 '그리워 그리워'를 발매하고,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한 이예준은 올해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예준이 출연하는 '아임라이브' 공연 실황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생중계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