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CO㈜더콘텐츠온)
(사진=TCO㈜더콘텐츠온)

영화 ‘B컷’의 주인공 전세현의 강렬한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3월 개봉을 앞둔 영화‘B컷’은 일명 탐정까기로 한탕을 꿈꾸던 스마트폰 사설수리업자 승현이 유력 대선후보의 비밀이 담긴 핸드폰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디지털 범죄 스릴러이다. 배우 김동완, 전세현, 김병옥이 캐스팅 되어 기대를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전세현은 과거 유명 배우였던 민영으로 변신한다. 한때는 경쟁자가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여배우였지만 결혼하면서 연예계에서 은퇴한 인물이다. 이후 살기 위해 자신의 망가진 핸드폰 속 B컷을 복구하려고 하면서 고군분투를 벌이게 된다.


공개된 스틸에서 전세현은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거 유세 현장에서 단정한 투피스를 입은 청순한 모습으로 부드럽게 미소를 짓고 있는 첫 스틸과 달리 검은 정장을 입고 굳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두 번째 스틸에서는 캐릭터가 가진 두 가지 모습을 암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김동완과 함께 수풀에서 초조한 듯 무언가를 관찰하거나 상처받은 모습으로 엎드려 우는 스틸에서는 B컷을 복구하기 위한 치열한 암투를 짐작하게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전세현은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특히 이번 영화 ‘B컷’의 주인공을 맡으며 강렬 변신을 선보인다고 해 그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영화 ‘B컷’은 3월에 개봉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