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판타지오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스트로 문빈&산하가 다시 한번 유닛으로 돌아온다.

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문빈&산하(ASTRO)가 오는 3월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2월 11일 선공개 싱글 'Ghost Town'(고스트 타운)을 발매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Ghost Town'은 또 한 번 가요계에 유닛으로 돌아올 문빈&산하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 정식 발매 전 선공개되는 곡인 만큼 미니 2집의 에필로그 스토리는 물론, 두 사람의 탄탄한 보컬과 콘셉트 소화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문빈&산하는 지난 2020년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당시 타이틀곡 '배드 아이디어(Bad Idea)' 활동을 통해 절제된 다크 섹시를 발산했다. 또한 국내외 주요 음악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닛 활동과 아스트로 단체 활동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 퍼포먼스,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입증해온 문빈&산하가 올해에도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 그 시작점이 될 'Ghost Town'에 문빈&산하의 매력이 어떻게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문빈&산하는 오는 11일 선공개 싱글 'Ghost Town'을 공개하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