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다크비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크비(DKB)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해 팬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했다.


3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팬송‘Bestie’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Bestie’는 다크비의 모든 순간들을 함께 하며 응원해준 팬들(이하 BB)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팬송이다. 이는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다크비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여 진정성을 더해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겨줬다.


특히 공개된 노래 속 ‘너의 곁에 지금처럼 함께 있을게 / 밤하늘 별빛보다도 네가 더 소중하니까’, ‘언제라도 너의 미소 잊지 않을게 / 함께 나눈 추억들 내 마음에 가득 채워줘 My bestie’라는 가사를 통해 앞으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가득 채워가고 싶다는 마음을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늘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다크비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국내 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작년 10월 발매한 ‘왜 만나 (Rollercoaster)’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고 제2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그룹 가수상,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포커스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루키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오늘 오후 7시 데뷔 2주년 기념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