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환이 '사운드트랙#1'의 새로운 음원에 참여했다.


김재환은 오는 6일 오후 6시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다섯 번째 음원 '나에게 말해요'를 발매한다.


'나에게 말해요'는 살아가며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에 나 스스로 위로를 던지는 따뜻하고 담백한 가사로 지쳐있는 마음에 온기를 전하는 곡이다.


앞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사랑의 불시착', '스타트업',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좌관', '왕이 된 남자' 등 유수의 작품 OST에 참여한 바크, 정규창, 로지케이가 작사, 작곡을 맡아 김재환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욱 호소력 짙게 표현했다.


'사운드트랙#1'은 국내 최초 뮤직 드라마로, 방영 전 음원을 선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앞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이 참여한 음원이 발매돼 모두 차트 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2차 라인업 첫 번째 주자로 나선 김재환은 자신만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박형식, 한소희 등이 출연한다.


김재환이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다섯 번째 음원 '나에게 말해요'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