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확진 판정
"가벼운 목감기 증상"
드리핀 멤버 4명째 확진
드리핀 황윤성 주창욱 / 사진 = 텐아시아DB
드리핀 황윤성 주창욱 / 사진 = 텐아시아DB
보이그룹 드리핀 멤버 황윤성, 주창욱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1일 드리핀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아티스트 DRIPPIN(드리핀) 멤버 황윤성, 주창욱이 2월 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1월 31일 오전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목감기 증상으로 추가 PCR 검사를 진행, 1일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황윤성, 주창욱은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있으며 31일 양성 판정을 받은 이협, 차준호 또한 격리 중으로 어제 안내드린 목감기 외 다른 증상이 없음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드리핀 멤버 차준호, 이협이 1월 3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DRIPPIN(드리핀) 멤버 황윤성, 주창욱이 2월 1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월 31일 오전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목감기 증상이 있어 추가 PCR 검사를 진행했고 1일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황윤성, 주창욱은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있으며 31일 양성 판정을 받은 이협, 차준호 또한 격리 중으로 어제 안내드린 목감기 외 다른 증상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김동윤, 김민서, 알렉스와 관련 스태프는 자가격리 중으로 잠복기를 고려하여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검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코로나19 지침 준수와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