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서' OST (사진=도너츠뮤직앤, 엠피엠지뮤직 제공)
'트레이서' OST (사진=도너츠뮤직앤, 엠피엠지뮤직 제공)

임시완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오후 6시 발매된다.

국세청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첫 방송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트레이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9.7%까지 치솟으며 인기 드라마 대열에 합류했다.

나쁜 돈 쫓는 독한 놈 ‘황동주’를 연기한 임시완은, 국세청에 입성하자마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뱉는 사이다 발언과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활약상을 보여주며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

‘트레이서’ OST Part.3 ‘새벽’은 꾸준한 음악적 성취를 보여왔던 장희원과 인챈터가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의 곡으로, 이별과 만남, 슬픔과 기쁨, 밤과 낮, 그 사이 새벽을 위태로이 걷고 있는 우리들에게 따뜻한 토닥임이 되는 가사와 멜로디를 담고 있다.

장희원은 제27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대상과 CJ 문화대상 동시 수상, 민트페이퍼의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원콩쿨’ 우승을 통해 씬에 화려하게 등판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이하이, 솔지, 이민혁, 이바다를 비롯한 다수의 아티스트 곡에 작품자로 참여하며 끊임없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겉으론 강하고 유쾌한 ‘황동주’의 내면에 숨겨진 슬픔을 위로해 줄 이 곡은,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도 향상과 황동주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줄 것이다.

한편,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는 웨이브에서 매주 금요일에 2회차씩 공개되며 MBC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