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오늘 '엠카' 출격…무결점 칼군무 선사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오늘(13일) 신곡 ‘Blessed-Cursed’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ENHYPEN은 오늘(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들은 이어 14일 KBS2 ‘뮤직뱅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Blessed-Cursed’는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이 아니라 저주임을 깨달은 소년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ENHYPEN은 이번 곡을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한 ‘무결점 칼군무'를 펼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힙합 베이스의 요소가 안무 전반에 녹아 있고, 로킹(rocking)한 기타 사운드에 맞춘 인트로 안무와 ‘기도춤’, ‘라이언춤’, ‘파이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이들의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들이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곡을 처음 들었을 때 어떤 퍼포먼스가 나올지 굉장히 궁금했고 기대됐다", “이번 퍼포먼스로 K-팝 그룹 중 퍼포먼스를 가장 잘하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어 ENHYPEN이 첫 방송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ENHYPEN은 ‘Blessed-Cursed’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 1위와 함께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국내외 가릴 것 없이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