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17일 발매되는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는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2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5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나인 웨이 티켓(9 WAY TICKET)'의 초동 판매량(3만 7천 장)을 3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예약 판매 개시 5일 만에 전작 초동 판매량의 두 배 이상을 넘어서며 일찌감치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 나날이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어 이들의 초동 판매량에도 이목이 쏠린다. 초동 판매량 10만 장 돌파 시 최근 2년간 국내 걸그룹 TOP 10에 해당하는 성과다.

'미드나잇 게스트'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사랑스러운 새벽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DM’(디엠)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짜릿한 비주얼 포텐을 터트린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3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서 타이틀곡 ‘DM’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4집으로 선보일 무한한 매력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