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사진제공=빌리프랩
ENHYPEN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 새 앨범 수록곡의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5일 ENHYPEN 공식 SNS에는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 앨범 프리뷰 영상이 게재됐다.

'NO', 'YET' 두 콘셉트 콘텐츠에 담겼던 드넓은 초원, 미니어처 세상 속 일곱 멤버의 모습을 아우른 프리뷰 영상은 작년 11월 개최된 두 번째 팬미팅 '2021 ENHYPEN [EN-CONNECT : COMPANION]'에서 선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팝 알앤비 장르의 수록곡 'Polaroid Love'로 시작한다.

앨범 프리뷰 영상은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트랙 'Outro : Day 2'에 이어 타이틀곡 'Blessed-Cursed'의 "Wake up 이제 눈을 떠"라는 가사로 마무리되면서 강한 임팩트를 남기는 동시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NHYPEN /사진제공=빌리프랩
ENHYPEN /사진제공=빌리프랩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세상이 틀렸다'라고 깨달은 뒤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이다.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인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Given) 조건들과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Tamed) 세상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닌 저주(Cursed)였음을 알게 된 소년들이 이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ENHYPEN은 1월 7일과 9일 타이틀곡 'Blessed-Curse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