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제이(Jae) /사진=텐아시아 DB
데이식스 제이(Jae)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데이식스 제이(Jae)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 팀에서 탈퇴한다.

1월 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DAY6 멤버로서 함께 해온 Jae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2021년 12월 31일부로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Jae 본인과 오랜기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아티스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고 덧붙였다.

Jae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회사와 논의 후 죄송하게도 쉬어가야 될 것 같다는 의견에 도착을 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데이식스와 혹은 저랑 같이 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적었다.

또한 "6년간 너무나도 행복하고 기억에 평생 남을 추억들을 같이 쌓아온 것 같아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DAY6를 위해 많은 응원을 해주고 계신 My Day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지금까지 DAY6 멤버로서 함께 해온 Jae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2021년 12월 31일부로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Jae 본인과 오랜기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아티스트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비록 Jae와 당사가 함께 하는 인연은 마무리 되었지만, 새 출발을 하게된 Jae의 향후 행보를 저희 JYP 엔터테인먼트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DAY6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My Day 여러분의 지금과 같은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