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위아이 김요한이 솔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신곡 가사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31일 김요한은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일루전(Illusion)' 타이틀곡 '디저트(DESSERT)' A 버전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화려한 연출을 담은 영상에는 "Perfume 독처럼 번져 / 난 빛처럼 퍼져 / 취한 것 같아"라는 'DESSERT' 가사 일부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그려졌다. 김요한의 묵직한 저음은 노랫말에 집중하게 하는 마력을 발휘하며 감성을 선사했다.

석류와 유리잔, 케이크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오브제가 강렬한 레드 조명과 절묘하게 맞물려 한층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위험한 사랑을 'Perfume'과 '독' '빛'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요한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냈다. 타이틀곡 'DESSERT'를 포함해 '셀피쉬(SELFISH)' '저공비행 (Landing On You)'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파워풀한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Illusion'은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